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정책

  • 제품 도입 후 1년간 무상유지보수를 지원합니다. (Basic 레벨 기준)
  • 제품에 대한 라이센스는 양도가 불가능합니다.
  • 제품에 대한 업그레이드시 특별가를 적용해 드립니다. (유지보수 계약 체결업체에 한함)
  • 무상유지보수 종류 후 SLA에 따른 유상 유지보수 계약체결 후 기술지원이 가능합니다.
  • 기술지원 시간은 영업시간 기준 09:00 에서 18:00 입니다.
  • 별도 방문 지원 요청시 추가 비용이 발생됩니다.

연락처

연락처 목록
구분 대표전화번호 FAX 이메일
기술지원팀 02-515-1788
02-515-1799
02-515-1832
02-515-5805 기술지원 : support@deepsoft.co.kr
스팸신고 : nospam@deepsoft.co.kr

DEEPSoft SLA (Service Level Agreement)

기술지원내역
구분 기술지원내역 Basic Premium Special
제품장애지원 SMTP 모니터링
제품 장애 접수/처리
장애 내용에 대한 개별 패치
제품관리 스팸차단 패턴업데이트
바이러스 패턴 업데이트
제품 펌웨어 업데이트
운영지원 시스템 구성 시 컨설팅 지원
네트워크/IP주소 변경 시 기술지원
정기점검지원 분기 정기 점검
월 정기 점검
지원방식 원격 및 방문 지원 원격 원격, 방문 원격, 방문
지원시간 영업시간기준 (09:00 ~ 18:00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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